제품

icon_home > 제품 > UC

UC

Café UC 솔루션 소개
  • Café UC 솔루션은 IPT 인프라를 활용하여, 최적의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커뮤니케이션 통합과 실시간 업무환경, 언제 어디서든 통신이 가능한 협업 환경을 구현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제공합니다. Café UC 솔루션
  • UC(Unified Communications)의 개념
    UC란 모든 의사 소통 수단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는 통합 솔루션입니다.
  • 솔루션 서비스 목록
    • Café Messenger
      • 메신저 기본 기능
      • Click to Call / Presence
      • IPT 연계 기능
      • 개인화 기능
      • 알림 시스템
      • 통합보관함
      • 검색 기능
    • Café Easy-on
      • Click to Call / Presence
      • IPT 연계 기능
      • 통화 상대 정보 표시
      • 콜 히스토리
    • Café XML
      • MCID
      • 초성검색/조직도
      • 통화 이력 관리
      • 문자동보
      • Web Client
    • Café Middleware
      • IP 교환기 연동
      • 메신저 연동
      • Fax, 녹취 연동
      • CRM 연동
      • 다양한 IPT 교환기 연동
      • 콜센터 연동
      • Web API 제공
    • Café Mobile
      • Virtual FMC
      •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 통합 알림 기능
      • 통합보관함 기능
      • 강력한 보안 제공
    • Café 부가 서비스
      • 퇴청관제 시스템
      • 전화 사용자 인증
      • 호 관제 시스템
      • 중계대 시스템
      • PTT(Push to Talk)
      • 음성동보
      • 정전대비 비상 시스템
      • Click to Call on Excel
Café Messenger
  • [ 기업용 IPT 메신저 솔루션 ] Café Messenger는 기업용 전문 IPT 솔루션으로 메신저 자체의 기능과 함께 IPT 인프라를 이용한 다양한 메신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업무 기능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IPT 연계
      다양한 교환기와 연계하여 IPT(전화관련) 연계
      기능을 보유
      전화관련 업무 편의 기능 다수 제공 (Click to Call,
      Presence, 당겨받기, 착신전환, IPT 문자동보,
      다이얼패드 등)
    • 업무 편의 기능
      업무에 최적화 된 UI로 구성된 기업용 메신저
      (채팅, 쪽지, MCID, 통화 메모, 팝업 알람, 검색,
      개인화 기능 등)
  • 솔루션 서비스 목록
    • 메신저 기본 기능
      • 채팅, 쪽지
      • 공지사항, 파일 전송
      • 조직도 연동
      • 개인 주소록 관리
    • Click to Call / Presence
      • One-Click 통화 연결
      • 상대정보 및 전화상태 표시
    • IPT 연계 기능
      • MCID
      • 착신전환, 당겨받기
      • 문자 동보
      • 통화 예약
    • 개인화 기능
      • 트리 꾸미기
      • 메신저 환경 설정
      • 다양한 스킨 컬러
    • 알림 시스템
      • 알림 인터페이스 모듈
      • 알림 팝업 화면 다양화
      • 기존 시스템과 연계
    • 통합 보관함
      • 통화 이력 조회 및 검색
      • 대화, 쪽지 이력 조회 및 검색
      • 문자 동보 이력 조회 및 검색
    • 검색 기능
      • 검색 범위 설정
      • 온라인 사용자 보기
      • 검색 내용의 다양화
  • Café Messenger 제품 이미지
    • 메신저이미지01메신저 이미지 메인
    • 메신저이미지02MCID
    • 메신저이미지03대화
    • 메신저이미지04Click to Call / Presence
    • 메신저이미지05통합보관함
Café Easy-on
  • [ 메신저용 RCC(Remote Call Control) 솔루션 ] 마이크로소프트사의 Lync메신저에서 추가 변경 없이 Café Easy-on 클라이언트를 설치하는 것만으로 전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보관함과 같이 다양한 전화관련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저렴한 가격
      Lync 메신저 업그레이드 비용보다 약 47%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제공
      신규 메신저 설치 비용보다 약 30%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 제공
    • 이기종 교환기 지원
      Cisco, Ericsson-LG, 삼성 등 다양한 교환기에
      적용 가능
      신규 교환기 설치시 솔루션 재구매 불필요
      (반영구적 수명)
      이 기종 교환기를 통합하여 RCC 기능 제공
  • 솔루션 서비스 목록
    • Click to Call / Presence
      • 조직도에서 One-Click 통화
      • 내선/휴대전화 통화 선택
      • 다이얼 패드
      • 전화 Presence 표출
    • IPT 연계 기능
      • 착신전환 기능
      • 당겨 받기 기능
      • 호 전환 기능
    • 통화 상대 정보 표시
      • 인사정보 연동
      • CRM 정보 표시
    • 콜 히스토리
      • 통화 이력 표시
      • 수신/ 발신 / 부재중 전화 구분
      • 통화 대상 / 통화 일자 표시
  • Café Easy-on 제품 이미지
    • 이지온이미지01Easy-on 화면 이지온이미지02MCID 이지온이미지04콜 히스토리
    • 이지온이미지03통화 상태 알림
Café XML
  • [ 맞춤형 IP 전화기 솔루션 ] Café XML 서비스는 IP 전화기 LCD화면을 이용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업무의 신속성, 편의성,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IP 전화기의 LCD 화면을 통해서 수/발신, 부재중 전화의 이력 관리 및 수/발신자 정보를 제공합니다.
    • 다양한 IPT 연계
      다양한 교환기와 연계하여 IPT(전화관련) 연계
      기능을 보유
      전화관련 업무 편의 기능 다수 제공 (Click to Call,
      Presence, 당겨받기, 착신전환, IPT 문자동보,
      다이얼패드 등)
    • 업무 편의 기능
      업무에 최적화 된 UI로 구성된 기업용 메신저
      (채팅, 쪽지, MCID, 통화 메모, 팝업 알람, 검색,
      개인화 기능 등)
  • 솔루션 서비스 목록
    • MCID
      • 인사정보/CRM 정보 연동
      • 통화 상대 정보 표시
    • 초성검색 /조직도
      • 초성을 이용한 사용자 검색
      • 조직도 조회
    • 통화 이력 관리
      • 수신/발신/부재중 목록
      • 전화기 상태 표시
    • 문자 동보
      • 장/단문 문자 수신
      • 공지사항 수신
    • Web Client
      • 조직도 표출
      • Click to Call / Presence
      • 문자동보 / 공지사항 발신
      • 이력 관리
  • Café XML 제품 이미지
    • MCIDMCID
    • 조직도조직도
    • 통화 이력관리통화 이력관리
    • 문자동보문자동보
    • Web ClientWeb Client
Café Middleware
  • [ 최적의 기업용 시스템 연동 솔루션 ] Café Middleware는 IP 교환기 및 Fax, 녹취 시스템 등 다양한 솔루션과 연동 작업을 수행합니다. 기존의 사용 중인 인사정보나 그룹웨어, 전자결제 등 다양한 업무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연동합니다.
    • IPT 시스템 효율 증대
      기 구축된 IP 교환기 및 이기종 교환기의 연동 가능
      인사정보나 CRM 정보 연동으로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 가능
      타시스템 인터페이스를 위한 Web API 제공
      (Click To Call, Presence)
    • 타시스템 인터페이스
      Fax, 녹취시스템 등 기업에서 자주 사용하는
      솔루션과 연동 가능
      상담 어플리케이션 및 IVR 인증 인터페이스
      모듈을 동한 콜센터 연동 가능
      그룹웨어 및 전자결제 등 기존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 가능
  • 솔루션 서비스 목록
    • IP 교환기 연동
      • Click to call 기능
      • IP 전화기 상태 정보
      • IPT 연계
    • 메신저 연동
      • 기존 메신저와 연동
      • 서버 to 서버/서버 to 클라이언트
      • 인터페이스 지원
    • 녹취 연동
      • 녹취 시작, 녹취 종료
      • 녹취 파일 열람 및 청취
    • CRM 연동
      • 인사정보 및 고객데이터 연동
      • MCID 표출
      • 표출 프로토콜 연동
    • 다양한 IPT 교환기 연동
      • 인터페이스 모듈
      • Presence 정보 제공
    • 콜센터 연동
      • 상담 어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제공
      • IVR 인증 인터페이스 제공
    • Web API
      • Click to Call, Presence API 제공
      • HTTP, DLL 등 다양한 형태 지원
  • Café Middleware 제품 이미지 middle01 middle02 middle03
Café Mobile
  • [ 기업용 비즈니스에 맞춤형 모바일 메신저 ] Café Mobile은 장소(Any place)나 시간에 구애(Any time) 받지 않고, 다양한 기기(Any device)로 다양한 망(Any network)에 접속하여 다양한 서비스(Any Service)로 신속하고 효율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합니다. 업무적으로 필요한 기능을 사용하기 쉽게 사용자 중심적인 UI로 구성하였습니다.
    • Virtual FMC
      사내전화 수신된 콜을 모바일으로 MCID 제공
      및 전화 응대 가능
      인사정보를 휴대폰에서도 제공해주는 기능 제공
    • 효율적인 모바일 업무
      1:1 / 1:N 대화를 통하여 더욱 효율적인
      업무처리 가능
      메신저와 실시간 동기화를 통한 통합보관함 제공
      조직도 및 개인주소록을 통한 One-Click 통화 가능
  • 솔루션 서비스 목록
    • Virtual FMC
      • MCID
      • 당겨 받기
      • 통합 표시 구분
      • 녹취 & 청취 (option)
    • 실시간 데이터 동기화
      • 통합보관함 동기화
      • 메신저 / IP 전화기 동기화
    • 통합 알림 기능
      • 전자 결재 알림
      • 부재중 전화 알림
    • 통합보관함 기능
      • 수/발신 및 부재중 전화 이력
      • 공지 및 대화 / 쪽지 이력
    • 강력한 보안 제공
      • 타 보안솔루션과 연동 지원
      • 이종망간 데이터 전송
  • Café Mobile 제품 이미지
    • Virtual FMCVirtual FMC
    • 조직도/ 기능목록조직도/ 기능목록
    • 통화 이력관리통화 이력관리
Café UC 부가 서비스
  • uc부가서비스
    • 퇴청관제 시스템
      • 손 쉬운 퇴청 설정 / 해제
      • 자동 퇴청 설정 / 해제
      • 퇴청 관제 시스템 관리 화면
    • 전화 사용자 인증
      • 편리한 사용자 인증
      • 고정 비용 절감 효과
    • 호 관제 시스템
      • 실시간 콜 통계 Display
      • 리포팅 Manager
    • 중계대 시스템
      • 인사정보 자동 업데이트
      • 간편한 중계대 계정 관리
      • 내부 사용자 전화 상태 표시
      • 대기 호 목록 리스트
      • IPT 연계 기능 제공
    • PTT(Push to Talk)
      • 다채널 동시 통화
      • Wi-Fi폰 자동 인식
      • XML 서비스
      • 인사정보 자동 업데이트
    • 음성동보
      • Web 기반 Client 제공
      • 관리자 콘솔 제공
      • Device 및 인사정보 자동 업데이트
    • 정전대비 비상시스템
      • 정전대비 자동 호전환
      • 자동 업데이트
    • Click to Call on Excel
      • One-Click 전화 발신
      • 전화번호 직접 입력
  • Café 부가 서비스 제품 이미지
    • 퇴청관제 시스템퇴청관제 시스템
    • 중계대 시스템중계대 시스템
    • 콜뷰(호 관제 시스템)콜뷰(호 관제 시스템)
    • Click to Call on ExcelClick to Call on Exc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