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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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Messenger] 메신저에서는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메신저에서는 1:1 채팅, 1:n 채팅, 쪽지보내기, 파일전송, 통합 보관함 기능을 제공합니다.
IP 교환기와 연동하여 전화걸기, 전화끊기, 상태표시, 호전환, 당겨받기, 착신전환 기능을제공합니다. -
[Cafe Messenger] 메신저 내에서 조직도 표출은 가능한가요? 조직도와 관련된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인사정보 시스템과 연동하여 조직도를 보여주고, 다양한 검색(이름, 부서, 회사이름, 전화번호, 업무) 기능을 제공합니다.
조직도의 부서트리는 고객사의 정책에 따라서 정렬 순서를 변경 가능합니다. 그리고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의 목록은 별도로 등록하여 “대화상탭”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Cafe Messenger] 메신저를 통해서 이야기 나눈 채팅이력이나 전화이력을 확인 가능한가요?
메신저안에는 통합 보관함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통합 보관함 통해 대화이력,쪽지이력, 통화이력, 문자동보이력, 음성동보이력 등의 다양한 이력을 확인 및 검색이 가능합니다. -
[Cafe Messenger] 메신저에서 대상에게 한 번에 통화를 연결하는 기능이 있나요?
조직도나 개인연락, 대화상대를 통하여 원하는 대상에게 One-Click 만으로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검색 기능을 통하여 검색된 대상에게도 One-Click 통화 연결도 가능합니다. -
[Cafe Messenger] 대상의 메신저 상태나 IP 전화기의 상태를 확인 가능한가요?
사용자가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을 이용하여 대상의 메신저 상태 및 IP 전화기 상태를 표시합니다.
상태 정보는 실시간으로 변경되어 대상의 상태는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Cafe Messenger] MCID는 어떤 기능인가요?
MCID(Multimedia Caller IDentification)는 사용자 표시기능이라고도 부르며 전화 사용자의 신분을 설명해주는 정보를 시각적 효과를 부여한 상태로 제공해주는 기술을 말합니다.
사용자의 정보를 그냥 나열하는 것이 아닌 정보를 가공하여 사용자가 보기 쉽도록 만들어서 제공합니다. -
[Cafe Messenger] 사용자가 메신저를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변경 가능한가요?
조직도를 표시 방식을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변경하는 트리 꾸미기 기능, 메신저의 알림 창이나 다양한 기능을 설정하는 메신저 환경 설정 기능, 메신저의 스킨 컬러를 변경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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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Messenger] 메신저에서 제공하는 알림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기존에 사용 중인 업무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정보도 알림으로 나타낼 수 있나요?발신자 정보, 쪽지, 메시지, 부재중 전화 내역을 실시간으로 사용자에게 알려주는 알림 기능이 제공됩니다.
기존 행정포털이나 업무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한 실시간 정보 알림 기능도 제공합니다. -
[Cafe Messenger]메신저 로그인 후에 그룹웨어나 행정포탈 사이트에 다시 로그인 없이 사용 가능한 기능이 있나요?
SSO(Single Sign-on)기능을 통하여 페이지에 한 번만 로그인 하면 업무상 연계되는 페이지에 다시 로그인 하지 않고 접속이 가능하게 만들어 주는 기능입니다.
이와 반대로 행정포탈나 업무시스템에서 로그인 한 번으로 추가적인 로그인없이 메신저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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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Easy-on] 기존 메신저에 전화관련 기능을 추가할 수 있나요?
기존 메신저의 커스터마이징 없이 전화관련 기능을 추가하여 IPT 인프라를 이용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Click to Call, 통화상태 알림, 통화 상대 정보 표시, 콜 히스토리)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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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Easy-on] Click-to-Call 기능과 MCID 기능은 어떤 방식으로 제공되나요?
Click-to-Call 기능은 기존 사용 중인 메신저의 Context Menu에 Click to Call 기능을 추가하여 One-Click 만으로 대상의 휴대폰, 내선전화로 전화가 연결 가능합니다. MCID 기능은 팝업으로 표출되며 통화 상대 사진, 통화 상대 정보(소속부서 / 전화번호/ 이름 / 직급 / 그 외 정보), 통화 시간을 표시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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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Easy-on] 지난 전화관련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Cafe Easy-on에서는 지난 전화관련 이력을 보여주는 콜 히스토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콜 히스토리를 통하여 수신/발신/부재중 전화의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 이력을 제공하여 통화 상대 이름 및 직위, 전화번호, 통화시간도 알 수 있습니다.
히스토리에서 One-Click을 통한 대상에게 전화를 연결하는 Click-to-Call 기능도 제공합니다. -
[Cafe Easy-on] 고객과 통화 도중에 고객의 전화를 회사 내에 다른 인원에게 연결해 주는 기능은 있나요?
이미 연결 중인 전화를 다른 대상에게 연결해주는 기능을 호 전환이라고 합니다.
Cafe Easy-on에서는 호전환 기능을 제공하며 대상을 선택 후 Context Menu에서 호전환 기능을 One-Click 하는 것으로 가능합니다. -
[Cafe Easy-on] 기존 메신저에서는 대상의 IP 전화기의 상태를 알 수 없었습니다.
이 기능을 제공 가능한가요?기존 메신저 화면을 이용하여 IP 전화기 상태(통화대기, 통화 중)를 표시해주는 기능인 통화 상태 알림 기능이 있습니다.
단, 마이크로소프트 링크 메신저를 제외한 메신저에서는 Presence관련 API를 제공해주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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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XML] 전화가 걸려왔을 경우 대상의 정보를 표시 가능한가요?
IP 전화기의 LCD 화면을 통하여 발신자 정보(CID) 및 수신자 정보(RID)를 표시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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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XML] IP 전화기를 통하여 내부 조직도를 확인 할 수 있나요?
IP 전화기를 통해 내부 조직도를 검색하고 다른 사용자의 전화상태표시(Presence)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조회된 번호를 이용해 바로 발신하는(One-Click통화) 기능을 제공합니다. -
[Cafe XML]IP 전화기로 사용자를 검색 가능한가요?
초성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대상의 초성으로 대상을 검색 및 검색된 대상에게 One-Click 통화 연결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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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XML]IP 전화기를 통해서 통화관련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
IP 전화기의 메뉴를 통해 수신/발신/부재중 통화이력을 조회하고, 이력을 선택하여 해당 번호로 One-Click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통화 이력 삭제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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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XML] IP 전화기를 이용하여 문자동보 내역을 확인가능하나요?
IP 전화기의 메뉴를 통해 문자동보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삭제하고 싶은 문자동보 목록을 선택하여 삭제도 가능합니다. -
[Cafe XML] 메신저 없이 개인PC를 이용하여 전화관련 기능을 사용 가능하나요?
Web Client를 이용하여 전화관련기능(Click to Call, 호전환, 당겨받기, 착신전환, 문자동보, 음성동보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로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URL을 입력하는 것만으로 개인 PC에서 Web Clien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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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XML]기상정보나 인터넷 뉴스, 텍스트 공지를 IP 전화기를 통하여 제공할 수 있나요?
IP 전화기의 화면을 통해 공지 사항 텍스트공지, 인터넷 뉴스, RSS 및 맞춤 정보를 제공 가능합니다.
단, 내부망와 외부망으로 분리되어 있는 네트워크 구조에서는 RSS 정보가 IP 전화기에 표시 가능한 상태로 제공되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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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Middleware] 연동 가능한 IP 교환기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지금까지 연동해본 교환기의 종류도 알려주세요.Cisco, Ericsson-LG, 삼성, Avaya, Alcatel 등의 국내에서 도입된 다양한 IP 교환기와 연동 가능합니다.
연동 경험이 있는 교환기는 Cisco, Ericsson-LG, 삼성, Avaya, Alcatel입니다. -
[Cafe Middleware] 이기종 교환기와의 연동도 가능한가요? 연동된다면 특별한 장비를 추가적으로 필요한가요?
서로 다른 교환기나 교환기의 버전이 다를 경우에도 Cafe UC 서버를 이용하여 연동 가능합니다.
이기종간의 전화 상태정보 및 Click-to-Call 기능, IPT 연계 기능도 제공 가능합니다. 타사의 Middleware 시스템과 다르게 Cafe Middleware는 릴레이 서버가 필요 없으며, UC 서버간의 Cache System을 통해서 IP 전화기 상태정보를 제공합니다. -
[Cafe Middleware] 기존에 메신저가 이미 존재합니다. 이 메신저와의 연동도 가능한가요?
기존에 사용하는 메신저 서버와 연동하여 Click-to-Call, 전화 상태 정보, 다양한 IPT 연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메신저 서비스 업체의 구조에 의해서 Server to Server 연결이나 Server to Client 인터페이스를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
[Cafe Middleware] 기존에 있는 CRM 시스템의 정보를 IP 전화기나 Messenger에서 제공 가능한가요?
CRM시스템과 연동을 통해서 고객의 정보파일을 불러와서 사용자가 보기 쉽도록 IP 전화기나 Messenger에 제공하여 MCID로 표시해주는 줄 수 있습니다.
CRM 정보는 표준 프로토콜에 적합한 연동서비스를 제공하여 귀사의 요청에 맞도록 연동을 구현합니다.
단, XML 서비스나 Messenger가 다른 업체에서 서비스 중이면 정보파일만 제공가능하며, 화면 표시에 대한 커스트마이징은 해당 업체가 진행해야 합니다. -
[Cafe Middleware] 기존의 전자 Fax 및 녹취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이 시스템과의 연동도 가능한가요?녹취의 경우는 녹취 시작, 녹취 종료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전자 Fax의 경우는 전자 팩스 목록 표출 및 신규 Fax 도착 시 알림창을 띄워줄 수 있습니다.
통합 보관함 서비스를 통해서 기존에 녹취된 파일 및 전자 Fax 목록을 열람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
[Cafe Middleware] 지금 사용중인 행정업무시스템이나 그룹웨어에 Click-to-Call 기능을 추가할 수 있나요?
Web API 기능을 통하여 기존에 사용 중인 행정업무시스템이나 그룹웨어에 Click-to-Call 기능 및 IP 전화기 상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Web API는 표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인터페이스 API를 제공하기에 다른 업체와의 호환성이 매우 우수합니다. -
Cafe Middleware는 그룹웨어나 전자결제와 같은 행정 업무시스템과 연동하여 알림 기능 및 SSO연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신규 결재나 신규 메일 도착 시에 관련 정보를 알림창으로 표시해 줄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SSO 연동기능을 제공하여 다시 로그인하지 않고 해당 페이지에 접속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단, Messenger가 다른 업체에서 서비스 중일 경우에 정보에 대한 가공 및 정보 표출은 해당 업체에서 진행하여야 합니다. -
[Cafe Middleware]기존에 있는 콜센터와의 연동이 가능한가요?
연동을 하면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상담 어플리케이션 인터페이스 모듈 제공하여 콜센터 직원이 고객과의 상담내용을 작성한 이력을 호전환 대상에게 제공합니다.
IVR 인증 인터페이스 모듈 통하여 IVR과 관련된 전화 Presence, 통화 연결 시 확인 작업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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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Mobile] Virtual FMC는 어떤 기능이고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Virtual FMC은 휴대폰에서도 MCID 및 당겨받기와 같은 IPT 연계 기능을 사용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Cafe Mobile의 Virtual FMC는 앱을 이용하여 정보만 제공하고 통화는 이동통신망을 이용하는 형태로 통화요금은 그대로 발생합니다.
단 별도의 PBX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제공하는 기능은 대상의 정보를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MCID 기능, 모바일 및 사내 전화를 통해 걸려온 전화를 쉽게 구별 가능하게 해주는 통합표시구분 기능, IP 전화기에 착신전환을 설정하지 않아도 모바일 기기를 통하여 바로 통화가 가능한 내선전화 당겨받기 기능이 있습니다. -
[Cafe Mobile] Mobile 서비스에서는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
Cafe Mobile 솔루션에서는 회사의 조직도를 제공하며, 자주 대화하는 사람들을 등록한 대화상대 기능, 조직도 이외의 사용자들을 등록한 외부 연락처 기능을 제공합니다.
회사 내부인원과 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채팅 시스템과 다양한 이력을 확인 가능한 통합 보관함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
[Cafe Mobile] PC 메신저와 Mobile 메신저의 채팅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공유되나요?
PC 메신저와 Mobile 메신저의 구분 없이 채팅 이력이 공유되며, 대상과의 대화의 내용이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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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Mobile] Mobile에서 무료통화를 제공할 수 있나요?
무료통화에 대한 기능이 필요한 경우 mVoIP 솔루션을 통해 해결이 가능하며, 연동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mVoIP 솔루션에는 별도의 IP 교환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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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fe 부가기능]심야, 공휴일 등 당직자가 없는 외청기관으로 걸려오는 긴급 전화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Cafe 부가 기능 중 퇴청 관제 솔루션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자동, 수동으로 자신 및 부서전화를 당직실에 연결해주는 기능입니다. 관리자가 등록한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퇴청 설정 및 자동 해제가 가능하며, 사용자 개개인이 수동으로 퇴청 설정 및 해제가 가능합니다.
관리자가 퇴청 등록 현황에 대한 모니터링 가능하도록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Cafe 부가기능] 자주 자리이동이 발생하여 이동할 때마다 IP 전화기 인증을 관리자가 다시 해주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있나요?전화 사용자 인증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 스스로 IP 전화기의 인증 및 해제를 가능합니다.
그리고 개인 인증을 통해 실시간으로 자리를 예약하고 전화를 할당 하는 기능도 가능합니다. -
[Cafe 부가기능]부서나 개인별로 전화 사용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호 관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모든 수신, 발신 호에 대한 실시간 사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년/월/일별 현황을 조회하고, 통계 현황을 볼 수 있으며, 내/외부 수신 및 발신 현황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통계 현황을 출력하는 리포팅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리포팅 항목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일일, 주기별 자동 리포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
[Cafe 부가기능]작은 규모의 교환업무를 담당하는 사용자에게 콜센터와 같은 기능을 가질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5인 이하의 소규모 교환업무를 위한 웹 기반의 간편한 중계대 솔루션인 중계대 시스템이있습니다.
중계대 기능은 웹기반의 클라이언트로 제공하여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설치가 없어도 중계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사정보 시스템과 연동하여 별도의 정보 보정작업 없이 최신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한글 기반의 이름, 전화번호, 부서, 업무명으로 검색을 지원합니다.
또한, 교환원에 대한 계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내부 사용자에 대한 상태정보를 표시하여 통화중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기호 목록 표시, 선택 호 우선 당겨받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당겨받기, 호전환, 호보류, 대기전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UC솔루션과 연계하여 별도의 서버 없이 중계대 기능을 제공하여야 하며, 웹기반의 통합 관리 콘솔을 통해 UC 솔루션과 함께 통합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
[Cafe 부가기능]다수의 사용자들에게 음성동보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
음성 동보 솔루션은 웹기반의 클라이언트를 제공하여, 조직도 확인 및 방송 대상자 검색 후 간단하게 음성 동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IP 전화기 정보 자동 검색, 방송 대상 그룹 생성 및 관리를 할 수 있는 관리자 화면을 제공하여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인사정보 시스템과 연동하여 자동으로 최신 인사정보로 갱신됩니다. -
[Cafe 부가기능]물류나 생산 설비 등 넓은 지역에서 동시에 여러 명과 의사 소통을 하기편리한 기능이 있나요?
PTT(Push to Talk)이라는 기능을 사용하면 별도의 추가 장비 없이 Wi-Fi 망내에서 서비스를 사용 가능합니다.
간단하게 사용자 자동 검색 및 그룹 등록, 사용자 등록과 같은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채널 동시 통화 기능 및 IPT 문자 동보 서비스 기능도 제공합니다. 자동으로 인사정보와 연동하여 변경된 인사정보가 반영하여, 조직도 검색 기능 및 초성 검색 기능이 가능합니다. -
[Cafe 부가기능]사용하고 있는 엑셀 시트에서 Click-to-Call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Click-to-Call on Excel 기능을 이용하여 메신저나 XML 서비스가 없이도 독립적으로 제공 가능합니다.
엑셀에 입력된 수치정보를 입력받아서 해당 번호로 Click-to-Call 전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내전화와 외부 전화를 구분하여 사내전화에 국번없이 입력하여도 통화가 가능하며, 숫자 사이에 특수기호(*,#~등등)가 포함되어 있더라도 전화 연결 시 자동으로 숫자만 구분할 수 있습니다. 기능의 사용 여부를 로그인을 통하여 구분하여 서비스에 접근 권한이 없는 사용자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Cafe 부가기능]IP 전화기는 정전에 취약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정전이 발생했을 경우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이 있나요?Cafe 부가 서비스 중 정전대비 비상시스템이 있습니다.
정전대비 비상시스템은 정전 발생시 자동으로 등록되어 있는 최신의 대체 번호로 전화가 연결되도록 합니다.
인사정보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어서 변경된 인사정보에 맞도록 전화를 연결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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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외산 제품 대비 유클릭의 Cafe 솔루션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외산제품은 국내에서 커스트마이징을 통하여 제품을 공급하게 되므로, 국내환경 및 제품기능에 제약을 많이 받습니다.
유클릭 Cafe UC 솔루션은 국산제품이며,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레퍼런스를 통하여 금융권 및 공공기관, 일반 사업장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
[기타] 외산 제품과 유클릭과의 IPT 연동 범위는 차이가 있나요?
외산제품은 메신저 중심의 IPT의 간단한 기능을 연계하는 정도입니다.
(Presence, Click to Call 등) 유클릭 Cafe UC 솔루션은 IPT와 다양한 연동 Know-How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신저와의 연동을 통해 Click-to-Call, Presence, 다자간 통화, 착신전화, 호전환, Multi Line, Shared Line 등의 다양한 IPT 연계기능을 제공하며, 전화인증기능을 통하여 관리자 및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하나의 플랫폼에서 IP 전화기의 LCD를 이용한 XML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외산제품은 코어 엔진 부분만 제공하고, 연동 커스트마이징은 국내업체에서 개발하게 됩니다.
코어 엔진의 버그 및 장애가 발생 시 대처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유클릭은 국내 자체 원천기술을 보유하여 버그 및 장애 시에 적극적이고 신속한 대처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
[기타]UC 서비스 관련 운영자 및 관리자를 위한 편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관리자의 접근이 용이하도록 웹기반의 관리자 기능을 제공합니다.
관리자는 관리자 기능을 이용해 조직변경, IP 전화기 변경, 메신저 설정 변경 등 변경 시, 간단한 클릭만으로 변경사항을 자동 반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관리자는 사용자의 권한 등급을 관리할 수 있으며, 권한에 따라서 사용자별로 접근 가능한 영역과 서비스의 종류가 다르게 적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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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사지원서의 일부를 수정하고 싶은데, 수정이 가능한가요?
채용공지 기간 중에는 언제든지 수정된 입사지원서를 recruit@uclick.co.kr로 재 전송 가능하나, 채용공지가 마감되면 수정이 불가하오니 수정이 필요할 경우 온라인 서류접수 기간을 충분히 고려하시어 수정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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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의 성별/나이제한은 없습니다. 해당 부문에 대한 자격요건을 갖추신 분이라고 생각되시면 자신있게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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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적으로 중요한 사항은 당사의 인재상과 부합하는지 여부입니다. 이와 더불어 경력사원은 지원 직무에 대한 경력사항과 역량이 중요합니다. 신입사원은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 및 기본 자질을 중요하게 고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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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등의 증빙서류는 면접시 따로 지참하지 않으셔도 되며, 최종합격자 발표 후에 필요한 다른 서류들과 함께 준비하시면 됩니다. 단, 허위사실 기재가 확인될 시에는 입사 후에도 불이익 (입사 취소 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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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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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과 연령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해당채용 공지에서 요구하는 전공 및 기타 조건이 맞으면 됩니다. 단, 남녀 모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자의 경우는 병역기피 사실이 없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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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는 연봉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협의에 따라 진행됩니다. (신입은 내규에 따름) 복리후생은 회사가 정한 내규에 따라 진행이 되며,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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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입채용의 1차면접/2차면접은 어떤 형태로 진행되나요?
신입 면접은 인성면접 및 직무역량 면접으로 구성되며, 엔지니어직의 경우 보유 역량을 정확히 측정하기 위해 기술 면접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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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사원 수시채용은 회사 상황에 따라 채용시기 및 규모를 안내 합니다. 선발인원의 경우, 예정된 선발인원이 공개되기도 하지만, 지원자의 자질에 따라 선발인원수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자의 자질은 충분하지만 예정된 선발인원수가 부족하여 아쉽게 불합격한 경우는 추후에 같은 부문의 신규입사자의 소요가 생길 경우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선발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