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서비스

icon_home > 컨설팅/서비스 > 기술지원

기술지원

프로젝트 구축 절차

  • 개요
    기술지원은 제품 납품 후 무상 보증기간(Warranty 기간) 에 시스템의 하자를 보수하고, 장애를 미연에 방지하며,
    비상 장애에 대처하는 모든 행위를 의미합니다.
  • 기술지원 서비스
    기술지원
  • 기술지원 대상제품
    • 오라클 TECH : Database & All Option
    • 오라클 Middleware(TPM) : Tuxedo, Weblogic, Coherence
    • 오라클 EAI 솔루션 : OSB, SOA
    • 오라클 IDM 솔루션 : OIM, OAM, OES, OID etc
    • 오라클 CDC : Golden Gate Solution
    • 오라클 웹서비스 개발 Tool : Jdeveloper, Oracle Eclipse
    • 오라클 System : 하드웨어
    • 오라클 Exadata 솔루션
    • 오라클 Exalogic 솔루션